블로그 코리아도 실시간 인기 뉴스 목록이 있네요.

생활경제/블로그운영팁|2008. 7. 17. 18:23
반응형
블로그코리아를 이용하면서 여지껏 저 펼쳐보기 메뉴를 못 보고 있었다.
좀 작긴 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아예 안 보일 정도는 아닌데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오늘 우연히 펼쳐보기 메뉴가 보여서 눌러보니 실시간 인기 글 목록이 30위까지 쫘악 펼쳐진다.
이런, 이렇게 잘 만들어 놓은 것을 여지껏 모르고 있었다니, 바보가 따로 없다.
그래도 늦게나마 찾았으니 다행이다, 스스로 위로를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블로그코리아, 블코가 와신상담 재기의 칼날을 뽑아든지 벌써 일년이 되었다고 한다.
그 일년동안 블로그 뉴스룸, 전자신문 글 제공, 오마이뉴스 제휴 등 굵직한 서비스들을 연달아 내 놓았고, 블 UP과 블러그 잇을 제공하여 블로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하였다.

1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을 해냈고, 예전의 블러그 메타 사이트 지존 블코가 다시 일어나고 있다.
1년 동안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며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는 블코가 되기를 바란다.

기왕에 쓴 거 딱, 두가지만 아쉬운 점을 써야겠다.

1. 블코 사이트가 요즘 들어서 너무 느린 느낌이다. 어쩔 땐 로그인 조차 잘 안 될 때가 있다.

2. 영향력 지수를 평가 기준 중에서 생산력 지수 부분 감점 요인 중, 15분 안에 글이 등록되면 스팸으로 간주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어 보인다.
스팸 글 올리는 사람이 생산지수 감점 되는 것을 겁내지는 않을 것이다.
스팸이 문제라면, 차라리 일정 시간동안은 글이 올라오지 못 하게 막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.


블코의 힘을 다시 보여주세요! 아자, 아자 화이팅!



 

반응형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