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디없이 윈도우7 설치하는 여러 가지 방법

컴퓨터조립,윈도우설치|2010. 10. 17. 14:13
반응형

본문의 내용이 너무 부실하여 글을 다시 작성하였습니다.
아래 링크된 2개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넷북에 USB로 윈도우 7 설치하기 1. 준비


넷북에 USB로 윈도 7 설치하기 2. USB 외장디스크 이용

 

넷북에 Windows 7 설치
넷북이나 내부 DVD 드라이브가 없는 다른 PC에 Windows 7(윈도우 7)을 설치할 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권장하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.

이 글의 출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7 공식 홈페이지이며 하단에 링크된 주소의 원본을 열고, 그곳에 링크된 자료를 참고하면, usb 메모리 등을 이용하여 넷북 등 odd 드라이브가 없는 컴퓨터에 윈도 7을 설치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듯하여 블로그에 링크를 걸어 봅니다.

•Microsoft Store에서 설치 파일 형태로 Windows 7(윈도우 7)을 구입하여 다운로드합니다. 이 형식으로 Windows 7(윈도우 7)을 다운로드하면 다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추가 도구나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넷북에 Windows 7(윈도우 7)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
•Microsoft Store에서 ISO 파일로 Windows 7(윈도우 7)을 구입하여 다운로드하고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. ISO 파일이라는 특수 형식으로 Windows 7(윈도우 7)을 다운로드하고 Windows 7 USB/DVD 다운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든 다음 해당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넷북에 Windows 7(윈도우 7)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•외부 DVD 드라이브를 사용 Windows 7(윈도우 7) 설치 디스크가 이미 있는 경우, 외부 DVD 드라이브를 넷북에 연결하여 Windows 7(윈도우 7)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원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Windows7/installing-windows-7-on-a-netbook


참고 글
http://translate.google.co.kr/translate?js=n&prev=_t&hl=ko&ie=UTF-8&layout=2&eotf=1&sl=en&tl=ko&u=http%3A%2F%2Fstore.microsoft.com%2FHelp%2FISO-Tool&act=url

반응형

댓글()